삼성 갤럭시 A52S 5G 리뷰

원래 모델이 등장한 지 몇 달 후 Samsung은 개선된 버전인 Samsung A52s 5G를 출시했습니다. 언뜻 보기에 더 강력한 칩셋을 제공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이 장치는 중산층 전화기에 속하며 5G 네트워크를 지원합니다. 또한 많은 사용자에게 중요한 요소인 더 나은 카메라가 있습니다.

설계

시각적으로 Samsung A52s 5G는 큰 디자인 변경 사항이 없기 때문에 이전 제품과 혼동될 수 있습니다. 케이스의 무게와 치수도 보존됩니다. 스마트폰은 블랙, 퍼플, 화이트, 민트 그린의 4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견고한 몸체와 흠잡을 데 없는 솜씨가 특징입니다.

디스플레이는 보호 유리 Gorilla Glass 5로 덮여 있으며 케이스에는 프레임 영역에서 금속과 매우 유사한 품질의 플라스틱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Samsung A52s 5G가 IP67 규격에 따라 습기와 먼지로부터 보호된다는 점을 강조할 때입니다.

디스플레이

삼성은 최신 기기에 고품질 디스플레이가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Samsung A52s 5G에는 FHD + 해상도와 매우 높은 밝기의 AMOLED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유기 LED의 도움으로 개별 픽셀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따라서 화면의 대비가 상당히 높습니다. 제조업체에 따르면 디스플레이는 HDR10 + 표준을 준수합니다.

전면 패널의 거의 85%를 차지하는 대형 6.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Samsung A52s 5G. 당사자의 비율은 20:9입니다. 인치당 픽셀 밀도는 405입니다.

Samsung A52s 5G의 아름답고 우아한 케이스 아래에는 Qualcomm Snapdragon 778G가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고성능화에 기여하는 새로운 중급 칩셋입니다. Adreno 642L은 그래픽을 담당하며 이전 버전이 있는 Adreno 619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테스트에 따르면 이 삼성 모델은 모바일 게임 팬들에게 높이 평가될 것입니다. 성능과 그래픽은 동등합니다.

스마트 폰에는 수정 사항에 따라 6 또는 8GB의 RAM과 내부 저장 장치가 제공됩니다(128 또는 256GB). MicroSDXC 메모리 카드를 사용하여 확장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Android 11 운영 체제 및 UI 3.1 회사 인터페이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카메라

Samsung A52s 5G는 이전 제품과 마찬가지로 후면 카메라에 64MP 메인 센서가 있습니다. 픽셀 비닝을 사용하여 빛 감도를 향상시킵니다. 기본적으로 모듈은 16MP 사진을 만듭니다.

후면 카메라로 촬영한 사진의 품질은 높은 수준입니다. 그들은 세부 사항 측면에서 약간의 결함이 있지만 밝고 아름답게 보입니다. 야간 사진은 빛이 부족한 것이 특징이지만 연색성은 표준입니다.

후면 카메라의 다른 모듈은 1200만 화소 초광각 센서, 500만 화소 매크로 카메라, 프레임 깊이를 측정하는 500만 화소 센서이다. 메인 카메라와 초광각 카메라 사이에는 하이브리드 근사치가 없습니다.

한국 회사는 흥미로운 사진과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 재미있는 재미있는 모드를 제공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AR 필터를 사용하여 장식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독특함을 표현하고 잊을 수 없는 순간을 포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전면 카메라는 3200만 화소 단일 카메라로 놀랍고 현대적인 셀카를 찍을 수 있습니다.

Samsung A52s 5G를 사용하면 4K 동영상을 초당 30프레임으로, FHD를 초당 60프레임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촬영 중에 카메라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자동 초점 및 노출이 빠르고 정확하게 작동합니다.

전반적으로 Samsung A52s 5G는 경제성으로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이것은 에너지 소비 테스트로 나타납니다. 좋은 결과는 새로운 칩셋 때문입니다. 최대 부하에서만 더 많은 요금이 소비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Samsung A52s 5G의 배터리 용량은 4500mAh입니다. 포함된 충전기로 완전히 충전하는 데 1시간 30분이 조금 넘게 걸립니다. 스마트폰은 고속 충전 기술을 지원합니다.

결론

언뜻보기에 Samsung A52s 5G는 Samsung A52 5G와 동일합니다. 본체, 카메라, 디스플레이, 스피커가 동일하고 거의 유사한 자율 작동을 한다는 점에서 유사합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차이점이 인상적입니다. 첫 번째는 더 높은 성능과 더 나은 그래픽을 제공하는 새로운 칩셋입니다.

그 장점 중 하나는 IP67 보호로 물과 먼지와 접촉해도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폰은 수심 1미터에서 30분 동안 버틸 수 있습니다.

현재 삼성 스마트폰 판매량 1위 제품이 A52S

유튜버 및 블로그에서 극찬하는 스마트폰 A52S

S22 GOS 이슈로 인해 A52S 판매량 급증

국내용

최저가 보러가기▶▶▶

해외직구

최저가 보러가기▶▶▶

자급제 VS 통신사 비교

자급제폰이란 휴대폰 대리점이나 통신사를 거치지 않고 직접 기계만 구매하는 것 입니다

자급제폰(공기계) 구매 후 기존유심만 옮기시면 기존 할부금, 요금제,통신사로부터 위약금 없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기존 유심과 호환되기 때문에 기존 유심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자급제는 그냥 사용하던 유심을 꽂으시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요금제 및 기존 약정 할부 선약 25% 그대로 유지됩니다.

약정이 남아있는 상태에서도 유심 이동이 가능할까? 우선 약정은 크게 단말기 할인(공시지원금)과 요금 할인(선택약정할인)이 있다. 단말기 할인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자체의 가격을 할인 받는 대신 일정 기간 해당 이동통신사를 이용하는 것을 말한다. 이 경우 약정 기간이 남아있는 상태라도 새로 산 아이폰에 유심을 꽂아서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단말기 분납금(할부)이 남아 있다면 매달 요금에 할부금이 포함되며, 약정 기간이 끝나기 전 가입을 해지하면 위약금이 생긴다.

요금 할인은 약정 기간 동안 가입하는 조건으로 자신이 사용하는 요금제를 매달 할인 받는 방식이다. 이 경우에도 유심을 옮겨서 기존 할인 받은 요금제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통신사폰으로 구매 시 할부수수료 + 기계값 + 의무요금제 등 조건이 붙은 상태에서 사전예약을 하며

진행 시 해피콜이 옵니다.

통신사에서 구매 시 공시지원금을 받거나 선택약정 할인 중에서 둘 중 하나만 선택 가능

5G 스마트폰을 구매한 경우 4~6개월간 5G 요금제를 의무적으로 사용

국내용

최저가 보러가기▶▶▶

해외직구

최저가 보러가기▶▶▶

삼성전자가 갤럭시만의 놀라운 혁신 경험을 선사하는 ‘갤럭시 A52s 5G(Galaxy A52s 5G)’를 3일 국내 출시한다.

자급제와 이동통신 3사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59만 9천500원이다. 색상은 어썸 블랙, 어썸 화이트, 어썸 바이올렛 3가지다.

‘갤럭시 A52s 5G’는 방수방진을 지원하고, 6,400만 화소 카메라를 포함한 후면 쿼드 카메라, 120Hz 화면 주사율의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등을 적용해 최상의 모바일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초당 120개의 화면을 보여주는 120Hz 주사율을 지원하는 6.5형 대화면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로 웹 페이지를 스크롤 하거나 게임이나 동영상을 감상할 때 더욱 부드러운 ‘보는 경험’을 제공한다.

후면에 6,400만 화소 기본 카메라, 1,2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500만 화소 심도 카메라, 500만 화소 접사 카메라 등 쿼드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전면에는 3,2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해 사용자들이 다양한 카메라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광학식 손떨림 방지 기능도 지원해 흔들림이 적은 선명한 사진과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IP67 등급의 방수방진도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4,5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하루 종일 배터리 걱정 없이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25W 초고속 충전도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52s 5G’ 구매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현지의 베테랑 가이드와 함께 하는 ‘마이리얼트립’ 실시간 해외 랜선 투어 △영어 회화 플랫폼 ‘튜터링’ 글로벌 수업 10만원 할인권 △‘밀리의 서재’ 2개월 무료 구독권 △‘유튜브 프리미엄’ 2개월 무료 체험을 제공한다.

▲ 삼성 ‘갤럭시 A52s’ 제품 이미지

국내용

최저가 보러가기▶▶▶

해외직구

최저가 보러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Posted by kkinikkini
,